‘만찢남’ 가수 한승윤이 SBS 웹 예능 ‘방송국 놈들에게 눈도장 찍는’ <한밤 예능공작소> 시즌 2에 출연한다.
한승윤은 지난 16일 한밤 유튜브 채널과 한승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웹 예능 ‘<한밤 예능공작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외모와는 다른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예능캐로 성장할 것을 예고했다.
영상 속 한승윤은 ‘김형석 with Friends’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 김조한, 나윤권, 알리, 우지원 등 동료, 선배 가수들에게 예능과 음악을 더 잘하는 방법에 대한 인터뷰를 요청하는 등 아직은 어색하지만 풋풋한 예능 새내기의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펼쳐질 예능인으로서의 성장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밤 예능공작소>는 SBS 한밤이 야심 차게 준비한 메인 프로젝트로,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도 SBS 아나운서 이인권이 이실장으로 출연해 한승윤을 적극 홍보하여 공중파 예능 적응기를 함께한다.
또한 이번 <한밤 예능공작소>는 플렉스엠과 TBH글로벌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콘텐츠로, 모던하고 트렌디한 패션으로 <한밤 예능공작소> 속 한승윤의 매력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한승윤이 출연하는 ‘<한밤 예능공작소>’는 오는 19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한밤 유튜브 채널과 한승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