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상현이 애절하고 애틋한 감성을 선사한다.
임상현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연인의 즐거운 순간들이 담겨 있다. 두 남녀는 함께 장난을 치거나 피아노를 연주하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들을 하나씩 쌓아갔다. 하지만 이내 홀로 남아 애써 눈물을 삼키는 남자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애절한 이별 스토리가 담긴 티저와 ‘이럴거면’의 슬픈 선율이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임상현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이어가고 있다.
‘이럴거면’은 헤어짐에서 오는 여러 가지 감정들 중에 ‘후회’라는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임상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고조되는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스트링 사운드, 여기에 임상현의 탄탄한 보컬이 더해지며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임상현은 ‘이럴거면’을 통해 한층 더 폭 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감수성을 입증하며 또 한 번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임상현의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은 오는 2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