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위 파트너의 증시 전망 공개
한국경제TV 와우넷 10월 4주 차 주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가 21일(목) 발표되었다. ▲박찬홍(9.9%) ▲신학수(8.0%) ▲최익수&박윤진(4.6%) 순이다. 특히, 박찬홍 파트너가 제시한 `스튜디오산타클로스(204630)`는 12.7%의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박찬홍 파트너는 "시장 급락 후 빠른 반등 이후에 지수의 탄력도가 떨어져 종목 장세 속에 빠르게 시황을 체크하는 트랜드 매매전략이 유효했다"라며 "상승 중인 종목을 적시에 매수하는 전략으로 수익률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11월 증시 트랜드와 관련하여 "10월이 며칠 남지 않은 시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은 11월 증시에 있으며, 테슬라의 LFP 배터리 채용 이슈와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OTT시장으로의 진출 등에 주목해야 한다" 설명했다. 특히, 테슬라의 LFP 배터리 채용 확대에 따라 국내 2차전지 관련주들의 하락 변동성이 당분간 이어질 가능성이 크며, 11월 12일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서비스 시작으로 국내 드라마 콘텐츠 관련주 순환매가 11월 초반까지 이어질 것을 주목해야 한다 설명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계좌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 베스트 파트너를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