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희진-김립-진솔-이브 참여 ‘낫 프렌즈’ 앨범 예약 판매…글로벌 관심 증폭

입력 2021-10-22 13:20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빅오션ENM은 22일 0시 공식 SNS에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참여한 `MAXIS` 프로젝트의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예약판매 소식을 알리며 앨범명과 앨범 구성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정식 발매는 오는 27일 정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이뤄질 예정이다.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은 희진, 김립, 진솔, 이브 각자의 포토북을 담은 총 4개 버전으로 구성됐다. 특히 구성품 중 초도한정으로 랜덤 제공되는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 40장과, 추후 당첨자에 한해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 30장이 눈길을 끈다.

`Not Friends`는 `케이팝의 트렌드세터`라고 불리는 라이언전과 그의 팀 색깔을 담은 팝 넘버다. 이달의 소녀는 이번 작품에서 친구와 연인 사이 경계를 무너뜨리고자 하는 욕망이 담긴 가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김립은 작사에 참여하면서 음악적인 역량을 드러냈다는 귀띔이다.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이 과연 어떤 트랙리스트로 구성돼 발매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음원 순위 또한 글로벌적인 인기를 기록했다. `Not Friends`는 지난달 3일 발매 이후 다음날 해외 아이튠즈 차트 캄보디아와 말레이시아에서 3위,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필리핀 등에서 4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베트남, 싱가포르, 태국에서 톱 10에 진입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이달의 소녀는 지난달 3일 `Not Friends`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달의 소녀가 새롭게 공개하는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에 대한 관심까지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은 22일 오후 3시부터 각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