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 편성 확대…11월 내내 할인

방서후 기자

입력 2021-11-01 13: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Shoppy Live)`를 강화한다.
GS샵은 1일부터 `샤피라이브` 방송횟수를 기존 평일 하루 7회, 주말 2회에서 평일 10회, 주말 5회 생방송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달 내내 샤피라이브 초특가 생방송과 대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가 접목된 `샤피하이페스타`를 연다. `라삐아프`, `모르간` 등 GS샵 대표 패션 브랜드와 GS25 상품의 특가 방송, LG전자의 히트상품인 `스탠바이미TV`, 화제의 뷰티 제품 `모다모다 샴푸` 등 특집 방송이 줄줄이 대기 중이다.
`매일매일 하이 클래스 명품 찬스` 이벤트는 루이비통 백, 구찌 백, 애플워치 에르메스, 다이슨 에어랩, 아이폰13, 갤럭시Z플립3 등 명품을 매일 추첨해 증정한다. 생방송 중 공개되는 비밀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만 해도 응모가 완료된다. 많이 입력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 시 혜택도 풍성하다. 샤피라이브 방송 상품을 단 1번 만 구매해도 GS25에서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GS25 더팝플러스` 1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또한 상품 2번 구매 시 `GS25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3번 구매 시 `GS25 2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샤피라이브 생방송에 적극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생방송 시 궁금한 질문 또는 요청을 채팅창에 남기고 구매하면 1회당 1천원씩, 한달 최대 5천원을 적립해 준다. 또한 샤피라이브에서 처음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GS25 3천원` 상품권을 빠짐없이 챙겨준다.
한편 GS샵은 지난 2015년부터 `날방`, `숏방` 등 모바일에 최적화한 동영상 쇼핑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올 4월부터는 모바일 전용 라이브 커머스를 `샤피라이브`로 전면 개편하고,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큐레이션 방식으로 집중 소개하고 있다.
또한 샤피라이브는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식품 특화 프로그램 `문래스토랑` 등 고객 관심 분야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GS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TV홈쇼핑에서 키워온 브랜드 상품 소싱 능력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 니즈를 충족하는 방송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