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맨 생생한 이야기 잘 팔리네"…유튜브 조회수 폭발

고영욱 기자

입력 2021-11-04 16: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디스플레이가 자체 제작하는 토크쇼, `친절한 D맨` 시리즈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만 뷰를 기록했다.
`친절한 D맨`은 삼성디스플레이의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를 비롯해 최신 기술과 제품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이다. 지금까지 출연한 임직원 수는 40명에 이른다.
시즌1은 사내 복지 제도와 인프라,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율 출퇴근제도 등 회사 생활과 관련된 이야기를, 시즌2는 폴더블 개발 비하인드, 스트레처블 개발 동향 등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들을 소개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회사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한 끝에 `친절한 D맨`을 기획하게 됐다"며 "진행자를 비롯해 토크 주제별로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출연해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꾸준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