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 첫 출격…정식 데뷔 앞두고 현지 시청자 눈도장

입력 2021-11-08 10:44  




ITZY(있지)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첫 출연한다.

TV아사히 `엠스테`는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ITZY가 오는 12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ITZY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5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엠스테`의 뜨거운 환대를 받으며 현지 정식 데뷔 전부터 인기를 실감케 했다.

ITZY는 `엠스테`에서 `WANNABE -Japanese ver.-`(워너비 일본어 버전) 무대를 꾸민다. 그룹의 대표 히트곡 `WANNABE`는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과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ITZY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칼군무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12일 `엠스테` 최초 출연에 이어 25일에는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등장해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2월 22일 정식 발매되는 일본 베스트 앨범 `IT’z ITZY`(잇츠 있지)는 벌써부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음반 `IT’z ITZY`는 지난 1일 기준 아마존 아시안팝 인기 랭킹과 신착 랭킹 1위에 올랐고, 3일 기준 타워레코드 데일리 예약 차트 2위, 3위, 7위를 기록했다. 11월 1일 선공개한 `WANNABE -Japanese ver.-` 음원은 3일 기준 레코초크 K팝 부문 데일리 차트 2위에 올랐고 라인뮤직 송 K팝 데일리 톱 100 2위에 랭크됐다.

ITZY가 올해 9월 발표한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는 일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팝 차트 1위를 비롯해 현지 대표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인 라인뮤직 앨범 차트, 모라 해외 앨범 차트, 아마존 재팬 인기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는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2021.05.17~05.23) 6위, 5월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차트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일본 라인 리서치에서 최근 발표한 `2021 걸그룹 인기 랭킹`에서 ITZY는 1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가장 좋아하는 여성 아이돌 그룹 톱 10에서 7위를 차지했고, 10대 남성 부문에서는 10위를 기록해 현지에서도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의 잠재력을 가늠케 했다.

한편 ITZY는 12월 22일 일본 정식 데뷔 음반이자 베스트 앨범 `IT’z ITZY`를 정식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