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음원 강자 다비치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OST Part.3 ‘오로지 그대’가 19일 발매된다.
지난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의 엔딩을 장식하며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의 케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던 ‘오로지 그대’는 드라마틱한 전개 속에서도 감성 어린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데뷔 이래 거의 모든 발매곡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는 다비치와 빅마마, 엠씨더맥스, 아이즈원, 아스트로, 슈퍼주니어 등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대중들에게 선보여왔던 프로듀싱팀 에이밍이 만나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데뷔 5000일을 맞이한 다비치는 지난달 18일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첫사랑’으로 또 한 번 가요계를 점령한 바 있으며, 리메이크 앨범과 OST 등에서도 다비치표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해왔다.
방송 전부터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뻔한 멜로가 아니라 30대 남녀의 사랑을 지극히 현실적으로 그린 멜로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다비치의 ‘오로지 그대’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