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I'm a 빛'

입력 2021-11-15 15:29  




오는 24일 솔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 화사가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화사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솔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I`m a 빛`(암어빛)을 비롯해 `FOMO`, `Bless U` 등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I`m a 빛`은 화사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멍청이 (twit)`와 `마리아 (Maria)`에 이어 또 하나의 세 글자 제목 히트곡을 예고한다. 특히, 화사의 솔로곡 중 외국 프로듀서진에게 곡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화사와는 `멍청이 (twit)`, `마리아 (Maria)`를 함께 작업하며 연속 흥행을 이어온 히트메이커 박우상이 1번 트랙 `FOMO`와 3번 트랙 `Bless U`에 참여, 화사와 다시 한번 최고의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화사 역시 `Bless U`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성장에 나선다.

앨범의 크레딧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 화사는 슬릭하게 빗어낸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컴백마다 독보적인 스타일로 화제를 몰고 온 화사답게 거침없는 포즈와 콘셉트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는 화사가 1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즐기는 행동을 뜻하는 `Guilty Pleasure`를 주제로 화사만의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담아 낸 앨범이다.

앞서 화사는 솔로 데뷔곡 `멍청이 (twit)`를 비롯해 `마리아 (Maria)` 등 솔로로 발표한 다수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화사 본인의 이야기를 투영한 만큼 앨범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화사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감성,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보 또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 화사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화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