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크비(DKB)가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크비(DKB)의 싱글 1집 ‘Rollercoaster’의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 연인과의 갈등 속 고뇌를 표현하는 감정 연기가 돋보였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이번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서는 다크비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 생동감 넘치는 제스처를 중점적으로 담아 집중 시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맛집 다운 오차 없는 칼군무로 팀워크를 과시하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감각적인 그래픽 효과로 트렌디함을 더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다크비의 싱글 1집 `Rollercoaster`는 청춘, 사랑, 성장, 도전까지 4부작 시리즈를 마무리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한편 더욱 깊어진 다크비(DKB) 멤버들의 감성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연인 사이의 갈등, 계속 반복되기만 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표현한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발매 직후 국내 유명 음원 스트리밍에 차트인,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20위에 기록되는 등 착실한 계단식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다크비는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