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시그니처(cignature)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를 비롯해 `My Diary(마이 다이어리)`, `VILLAIN(빌런)`, `Climax(클라이맥스)`, `Sirius(시리우스)`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는 미니멀하고 힙한 감성의 미디움 힙합곡으로,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과 유니크한 음색이 몽환적인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나쁜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특히 스웨덴 인디 아티스트 이삭 다니엘슨(Isak Danielson)의 첫 번째 앨범이자 스포티파이에서 1억 5000만 건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한 `Yours(유어스)` 제작에 참여한 켄 베르그룬드(Ken Berglund)가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이 외에도 이번 신보에는 방탄소년단, 엔하이픈, 아이즈원, 엑소 백현 등 다수의 유명 아이돌 앨범 작업에 참여한 danke(당케, lalala studio), 케이지(KZ), 김창락(AIMING) 등 막강한 프로듀서진이 함께 했다.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새 멤버 도희와 클로이 합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및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기억될 수밖에 없는 순간을 모아 일기장처럼 담아내 시그니처만의 비밀스럽고 소중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앞서 개인 및 단체 콘셉트를 연달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시그니처는 트랙리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