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윤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이승윤이 오는 24일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이승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타이틀곡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승윤은 오페라 글라스를 들고 관찰하는데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침대나 소파 위에서 자유롭게 기타를 연주하는 뮤지션의 면모를 담아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은 이승윤의 새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이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되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의 뮤직비디오는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이승윤은 타이틀곡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며 한 편의 시 같은 가사로 눈길을 모았다. 이승윤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와 멜로디를 담아낸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되자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 발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