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후 커리어 하이를 경신 중인 그룹 원어스(ONEUS)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곡 사복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원어스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의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사복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원어스는 각자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6인 6색 사복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내추럴한 분위기 속 원어스는 신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에 맞춰 전통적이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국악 베이스의 곡인 만큼 원어스는 부채춤, 탈춤 등의 민속춤을 비롯해 꽃이 피고 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로 한국의 미를 유감없이 뽐냈다. 고정된 카메라를 통해 멤버들의 정교한 움직임과 동선 이동을 한층 실감나게 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9일 신보 `BLOOD MOON`를 발매한 원어스는 음반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장형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원어스는 데뷔 2년 10개월 만에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글로벌 팬덤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으로 한 단계 더 도약했다.
이들은 매 무대 역동적인 군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녹여 낸 콘셉츄얼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원어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호평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