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25일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3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은 지하5층~지상48개층, 총 4개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인근에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어 서울까지 40분대에 도달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 또한 편리한 등 더블 역세권을 이루고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을 바탕으로 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배후수요 역시 풍부하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또한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54에 위치해 있다.
26일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4-3, 74-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의 분양을 시작한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경남 창원시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로 꼽히는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이다.
지하 6층~지상 46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8㎡·102㎡ 2개 타입 총 296실 규모이며 타입별로는 △전용면적 88㎡ 148실 △전용면적 102㎡ 148실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지하 1층~지상 4층, 스카이라운지(44~46층)로 구성된 총 86실 규모의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Tier.1`도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서 9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단지다.
단지는 KTX 정차역인 창원중앙역과 창원역을 오갈 수 있으며 창원대로, 원이대로, 중앙대로 등 차량을 이용한 교통망도 주변에 마련돼 있다.
현재 창원시와 부산시를 잇는 부전~마산복선전철이 추진 중에 있고, S-BRT(간선급행버스체계)가 내년 하반기 착공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상남시장 등의 쇼핑시설과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 시민생활체육관, 성산아트홀 등의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LG전자, 현대모비스, 현대두산인프라코어, 한국GM, 효성중공업 등이 들어서 있는 창원그린테크밸리를 비롯해 신촌단지, 마산자유무역지역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내부 공간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실에는 오픈 발코니를 설계해 조망과 일조권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하이브리드 3구 쿡탑과 빌트인 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원목마루와 포세린타일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단지에는 호텔식 로비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되며, 창원시 최초로 인피니티 풀이 조성된다.
아울러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레스토랑(조식서비스),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발렛 라운지 등도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다음달 1일~3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6일 당첨자 발표, 8일~10일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청약 접수는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1순위 제한이 없고 분양권의 전매제한도 없다.
청약 신청금은 200만원으로 각 군별로 1건씩 접수가 가능하며, 1인 기준 최대 2건 청약을 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분양홍보관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5-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예약제로만 운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