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ONF)가 새로운 콘셉트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3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미니 6집 ‘Goosebumps’의 새로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각기 다른 컬러의 조명이 켜진 공간을 배회하며 무언가를 찾는 듯한 모습의 온앤오프 멤버들이 포착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붉은색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공간 속 조명과 멤버들의 비주얼을 강조해 더욱 강한 인상을 남기는 것은 물론 깔끔하고 정제된 무드의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포즈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눈빛은 빠져들 것만 같은 깊은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 짙은 여운을 전한다. 이처럼 앞서 공개했던 티저 콘텐츠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콘셉트 티저로 이번 앨범에 더욱 다채롭게 담아낼 온앤오프의 매력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는 타이틀곡 ‘Goosebumps’를 비롯해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멤버 MK가 타이틀곡 ‘Goosebumps’를 포함한 총 4개 트랙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으로 신곡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차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