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 ‘입.틀.막’ 현장 포착…그녀의 눈앞에 펼쳐진 주(酒)세상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12-06 18:50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 ‘입.틀.막’ 현장 포착…그녀의 눈앞에 펼쳐진 주(酒)세상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가 밀주의 신세계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 입을 틀어막는 현장이 포착됐다.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날품팔이 아씨 앞에 어떤 주(酒)의 세상이 펼쳐질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연모’ 후속으로 오는 20일 처음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6일 강로서(이혜리 분)가 밀주의 신세계를 목격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하는 작품으로,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로서는 밀주의 신세계를 목격하고 입을 틀어막을 정도로 깜짝 놀란 모습이다. 금주령의 시대를 사는 자신과 전혀 다른 세상을 사는 듯, 단속을 피해 자연스럽게 술을 사고파는 사람들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듯하다.

로서는 과연 어떤 이유로 이전에 몰랐던 밀주방에 발을 들이게 된 것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그곳에서 로서가 발견한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사는 날품팔이 아씨 로서는 과거 시험을 준비하는 오라비 강해수(배유람 분)를 보필하기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씩씩하고 쾌활한 인물이다. 하지만 오라비 해수가 백 냥 빚을 지게 되면서 벼랑 끝에 놓이게 된다. 백 냥은 로서가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해도 갚기 어려운 큰돈이기 때문이다.

위기의 상황에서 로서는 밀주의 신세계를 목격하고 쥐구멍 가운데 솟아날 구멍을 찾는다. 밀주를 빚어 파는 것을 계획하는 것. 로서가 위험천만한 밀주꾼이 되는 시작점이 담긴 이 장면 속 얽힌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은 “로서는 밀주방을 목격하며 인생역전의 기회를 맞는다. 금기를 깬 로서의 결단이 어떤 스펙터클한 사건과 결과로 이어질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가 함께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연모’의 후속작으로 오는 12월 20일 KBS2를 통해 처음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