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명품 연기 김의성, 돈 되는 의뢰는 무조건 오케이…‘특송’ 특송 전문 업체 백사장으로 스크린 컴백

입력 2021-12-08 14:30  

대체불가 명품 연기 김의성, 돈 되는 의뢰는 무조건 오케이…‘특송’ 특송 전문 업체 백사장으로 스크린 컴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대표 연기파 배우 김의성이 2022년의 포문을 열 범죄 오락 액션 무비 <특송>에서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백사장 역으로 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뜨거운 활약을 예고한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스크린을 통해 등장만으로도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는 김의성은 영화 <암살>, <부산행>, <극한직업> 등의 작품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자타공인 대한민국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부산행>의 인면수심의 용석,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친일파 이완익,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중심 서사를 이끄는 장성철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선과 악을 자유로이 넘나드는 천의 얼굴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 김의성이 2022년 첫 범죄 오락 액션 <특송>에서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대표 백사장을 연기해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의성이 연기한 백사장은 돈 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특송 의뢰를 받는 프로 비즈니스맨이다. 수익 분배를 위해 은하와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린 은하를 위해 몸을 내던지는 인간적인 면모를 지닌 입체적인 백사장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김의성은 극의 재미는 물론 긴장감까지 한껏 끌어 올릴 전망이다.

“은하와 백사장 사이에 일어난 일들에 대해 고민하며, 그 관계 속에서 인물을 찾으려고 애를 썼다”며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백사장을 연기한 소감을 말한 김의성이 <특송>에서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입체적인 매력의 캐릭터 ‘백사장’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의성의 탄탄한 연기력이 기대되는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은 2022년 1월 5일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