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X전소민 스페셜 포스터 공개 '팽팽한 긴장감'

입력 2021-12-10 10:55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의 반격을 암시하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이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파죽지세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휘몰아치는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등으로 입소문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단 4회 만에 한선주(송윤아 분)가 신명섭(이성재 분)과 윤미라(전소민 분)의 관계를 알게 되는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미라를 친동생처럼 아끼며 그녀의 잘못된 사랑까지 응원하던 한선주가 어떻게 반격할지 호기심을 더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12월 10일 급변하는 한선주와 윤미라의 관계성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친자매 같은 사이에서 대립하는 관계로 바뀐 두 여자 사이의 긴장감이 포스터에서부터 느껴진다.

먼저 짙은 화장을 하고 카메라 렌즈를 강렬하게 쳐다보는 윤미라가 눈길을 끈다. 가정이 있는 남자를 사랑하면서, 그 남자의 아내와 친구가 된 윤미라. 심지어 그 자리를 뺏으려 하는 그녀의 강하고 독한 성격이 흐릿한 사진 속에서도 흠뻑 묻어난다.

한선주는 그런 윤미라를 뒤에서 바라보고 있다. 가만히 윤미라를 응시하는 한선주에게서 여왕다운 카리스마가 풍겨져 나온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 삽입된 `멈춰요 그 사랑`이라는 경고성 문구가 섬찟한 느낌을 준다. 이는 자신이 공들여서 쌓은 완벽한 가정이라는 성을 침범한 침입자에게 여왕 한선주가 내릴 형벌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쇼윈도:여왕의 집` 스페셜 포스터는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앞으로 드라마가 그려갈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과연 본격적으로 시작된 두 여자의 갈등은 어떤 사건을 만들어낼까. 또 이 치열한 전쟁의 결말은 무엇일까. 워맨스에서 워(war)맨스로 변한 한선주와 윤미라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한편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쇼윈도:여왕의 집`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