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플라이' OST 두 번째 스페셜 트랙 17일 발매…형원-김명지 등 배우들 가창

입력 2021-12-17 08:41  




카카오 TV 드라마 ‘다시, 플라이’의 OST 두 번째 스페셜 트랙이 공개된다.

우여곡절 끝에 해피 엔딩을 맞은 요한(채형원 분)과 빌런즈(VILLAINZ)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17일 낮 12시 ‘다시, 플라이 OST Special Track Vol.2’가 발매된다.

‘다시, 플라이 OST Special Track Vol.2’는 빌런즈(VILLAINZ) 멤버들의 곡으로 ‘Answer’, ‘Endless Highway’, ‘COVER STORY’, ‘Fly Again’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에는 미래를 향해 도전하고 달려가는 10대들의 마음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트랙 ‘Answer’은 펑키한 기타와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복고풍의 분위기의 곡으로 고민을 잠시 내려놓고 ‘오늘을 즐기자’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대세 프로듀싱팀 Psycho Tension의 Safira.K, Gold Line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두 번째 트랙인 ‘Endless Highway’는 끝없이 펼쳐진 도로 위를 주행하듯 미래를 향해 도전하고 달려가는 10대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신선하면서도 청량한 무드를 자아낸다. Psycho Tension의 지케이(GK), 키코(KiKO)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드라마 작가 깡세 또한 작사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어 ‘COVER STORY’는 퓨처베이스를 기반으로 팝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와 Flum3n가 만나 꿈을 위해 달려가는 빌런즈(VILLAINZ)의 뜨거운 열정을 담아냈다.

마지막 트랙 ‘Fly Again’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시 한번 도전해 보겠다는 진심을 담아낸 곡이다. 4곡 모두 배우들이 가창으로 참여해 10대들의 열정과 희망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곡을 소화해냈으며, 빌런즈(VILLAINZ) 멤버들이 아이돌 꿈을 이루는 과정 속에서 사랑과 우정을 찾아가는 성장형 스토리를 보여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편, ‘다시, 플라이OST Special Track Vol.2’은 17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