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D-1' 은혁, 슈퍼주니어 콘서트→뮤지컬 '알타보이즈' 연출…K팝 아이돌 최초

입력 2021-12-17 17:20  




슈퍼주니어 은혁이 뮤지컬 연출에 도전하며 만능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힌다.

은혁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막을 올리는 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알타보이즈`에 연출로 참여한다.

브로드웨이 초연으로 시작된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 보컬 그룹을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안을 전달하는 이야기의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특히 은혁은 `알타보이즈`를 통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그는 현재 고퀄리티 공연을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이끌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은혁은 지난 2017년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 7``부터 꾸준히 공연 연출에 참여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은혁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무대들은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연출가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그만큼 은혁은 첫 뮤지컬 연출로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공연계에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알타보이즈`에는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산하, SF9 태양, 골든차일드의 Y(와이)와 홍주찬 등 K팝 스타들이 출연하는 가운데 은혁은 연출가로서 가수 후배들을 이끌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은혁은 최근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출,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월 발매한 슈퍼주니어 D&E의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으로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여기에 은혁은 지난 16일 오후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에서도 센스 넘치는 입담을 드러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공적인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은혁은 이번 `알타보이즈`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며 뮤지컬 연출가로서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KBS 아레나에서 막을 올리며,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온라인 공연이 생중계된다. 이 외에도 CGV, 오렌지스카이골든하베스트 등 멀티플렉스 체인에서 라이브 뷰잉으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