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 노나카 샤나, 내년 상반기 MLD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입력 2021-12-22 17:20  

‘걸스플래닛’ 노나카 샤나, 내년 상반기 MLD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노나카 샤나가 MLD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노나카 샤나는 오는 2022년 상반기 MLD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에 합류해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노나카 샤나는 지난 10월 종영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출연해 인기를 얻으며 파이널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노나카 샤나의 데뷔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MLD엔터테인먼트가 모모랜드(MOMOLAND)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인 만큼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LD에서 론칭하는 새 걸그룹은 내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삼성바이오로직스현대차삼성전자트럼프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