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는 네이버와…공짜 웹툰·영화 보고 네페포인트까지

방서후 기자

입력 2022-01-28 14:58  



올해 설 연휴는 네이버와 알차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네이버는 설 연휴를 맞아 설 명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비롯해 연휴 기간 동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모아 놓은 `설날 올인원 가이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설날 올인원 가이드 페이지에서는 `설날 전, `설날 D-Day, `남은 설 연휴` 등 세 가지 탭을 통해 연휴를 즐길 수 있는 `꿀팁`이 제공된다.

먼저 `설날 전` 탭을 통해서는 귀성길 교통 상황,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명절 음식이나 선물 세트를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는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설날 당일에는 `D-Day` 탭을 통해 설날 차례·세배 가이드를 제공한다. `설날 TALK`에서 네이버의 다른 이용자들과 설날 인사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선물샵을 둘러보거나 설날과 새해 콘셉트의 포인트 카드를 골라 센스 있는 설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남은 설 연휴` 탭은 연휴를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여러 정보들을 제공한다. 설날 TV 특선 프로그램, 정주행 추천 드라마, 온라인 비대면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연휴 동안에도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운동 가이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는 이용자들을 위해 `설날맞이 복주머니 언박싱 프로모션` 등 다양한 명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마음에 드는 복주머니를 선택하면 `맛집박사`, `인생리즈`, `어깨피자`와 같은 네 글자 행운 메시지를 볼 수 있고, 행운 메시지와 관련된 다양한 네이버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웹툰 앱(APP)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지금 우리 학교는`, `지옥`, `스위트홈` 등 드라마 원작 웹툰 3개 작품에 대해 24시간 마다 무료 대여권 총 5장을 지급하는 `두둥삼대장 추천완결 무료 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추천 웹툰 2개 작품 이상에 대해 에피소드 1화 이상 감상 및 관심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 1천명을 추첨해 쿠키 룰렛권을 제공하는 `2022년 호랑이 행운이 쑥쑥! 호랑이 웹툰 기획전`도 마련됐다.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도 노블·코믹 카테고리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노블 카테고리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중증외상센터 골든 아워`, `성좌들이 내 제자`, `국세청 망나니` 등 판타지·현대판타지·무협 장르 인기 웹소설 총 10개 작품에 대해 전체 회차의 50%를 무료로 제공하는 `슈퍼위크 절반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또다시 계약부부`, `너의 처음이 되고 싶어`, `재혼 황후` 등 로맨스·로맨스판타지 장르 인기 웹소설 5편에 대해 매일 한 작품씩 전 회차를 무료로 제공하는 `릴레이 전회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믹 카테고리에서는 화제의 드라마 원작 웹툰인 `지금 우리 학교는`, `지옥`, `D.P 개의날`, `스위트홈`, `신의나라`, `모럴센스` 총 6개 작품에 대해 매일 밤 10시 무료 대여권 제공·쿠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영주`, `미나리`, `미스터트롯: 더 무비`, `엉덩이탐정`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모가디슈`, `오! 문희`, `유체이탈자` 등 약 150편의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회원을 대상으로 최소 200캐시부터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금을 지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바이브는 `앙리 마티스: 라이프 앤 조이` 전시회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브가 오디오탭을 통해 독점 공개하는 `앙리 마티스: 라이프 앤 조이` 전시 오디오 콘텐츠를 듣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전시회 관람 티켓이 주어진다.

네이버 밴드에서는 밴드 멤버들에게 새해 인사카드를 보내며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밴드가 준비한 재미있는 새해 인사카드를 골라 동호회, 가족, 친구, 회사, 학교 밴드 등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다른 멤버가 남긴 새해 인사카드에 댓글로 답을 해도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 클래스와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이버 엑스퍼트는 사주 풀이, 타로 상담을 통해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한국역술인협회에서 공식 인증한 다수의 전문 역술인들이 참여하며, 희망하는 주제, 역술인에 따라 상담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과정은 1:1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8일까지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설 명절 기간동안 무료로 개방되는 주차장 정보도 네이버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와 네이버 지도 앱에서 명절 무료 개방 주차장, 설 무료 개방 주차장, 명절 개방 주차장, 설 개방 주차장 키워드를 검색하면 설 명절 기간 동안 하루 2시간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전통시장 인근 노상 주차장의 정보와 24시간 무료로 개방되는 지자체·공공기관의 주차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