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 온라인 단어게임업체 '워들' 인수

입력 2022-02-01 13: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사진=kfor.com 사이트 캡처]

뉴욕타임즈가 온라인 단어게임업체 `워들`을 인수했다고 31일(현지시간) 자사 온라인판에서 밝혔다.
`워들`이란 최근 들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영어 단어 맞추기 온라인 게임으로 매일 수백만 명이 방문해 워들 게임을 즐기고 있다.
뉴욕타임즈는 워들 인수를 계기로 자사의 디지털 콘텐츠가 확장됐으며, 2025년까지 목표한 구독자 1천만명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고 자평했다.
하지만, 워들 인수 금액과 웹사이트를 이용한 서비스 개시 여부 등에 관해선 언급하지 않았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워들은 `투나잇 쇼`와 `세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등 방송에 등장하며 불과 1달여 만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소개하며 "월가에서는 뉴욕타임즈가 비교적 낮은 가격에 워들을 인수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왔다"고 전했다.
한편, 뉴욕타임즈는 지난해 3분기에 디지털 구독자와 게임, 요리 및 제품 리뷰 웹사이트인 와이어커터에 각각 45만5천명과 13만5천명이 신규로 가입했고, 광고 판매도 호조를 누리며 순이익은 전년 대비 63%가 증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