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이 `리얼리티 명가` M2와 특별한 추억을 안긴다.
Mnet의 디지털스튜디오 M2는 공식 SNS 채널에 4일 정오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White Dream: 드리핀의 특별한 스키캠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 드리밍(DREAMIN, 팬덤명)의 설렘과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White Dream`은 기존 리얼리티의 틀을 벗어난 2박3일 스키캠프 형식의 겨울 스포츠 도전기를 그릴 예정이다. 드리핀은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인피니트, 골든차일드 이후 선보인 3번째 보이그룹으로, 특히 이번 `White Dream`이 드리핀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비상한 기대가 모인다.
`White Dream`에선 쿨하고 멋진 무대 위 모습과는 180도 다른, 순수한 일곱 소년으로 돌아간 드리핀의 반전 매력과 일상생활을 새하얗게 펼쳐진 설원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드리핀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스키 도전기부터 스키장을 120% 즐기는 드리핀의 내추럴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는 귀띔. 여기에 드리핀의 극과 극 스키&보드 실력은 물론 `스잘알`, `스알못` 멤버가 누구일지 역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울러 다양한 미션을 통한 멤버들의 돈독한 케미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더욱이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있지 등 K-POP 대세 아이돌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M2인 만큼, `White Dream`에도 특별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White Dream` 첫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7시 Mne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날 오후 8시 M2 공식 유튜브 채널에 풀 버전을 공개한다. 또한 이에 앞선 9일 정오엔 M2공식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 티저를 풀어놓으며 다시 한번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