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OST 앨범으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빅오션이엔엠에 따르면 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앨범이 발매된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앨범에는 타이틀 곡 `Beautiful Breakup`을 비롯해 극 중 글로벌 아이돌 밴드 루나(윤태인, 서우연, 김유찬, 이신, 우가온)의 `Love Paranoia`, `너의 밤이 되어줄게`, `Love one day`, `Rock & Roll Tonight`, `Midnight Fantasy` 등 노래들이 수록될 예정으로 달빛(팬덤명)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한 김우진의 `너니까`, 써니의 `너의 환한 미소가 하늘 구름 위에 있어`, 서은광의 `Dreamin`, 먼데이키즈의 `You are my soul` 등의 곡들이 포함돼 설렘을 안긴다.
특히 드라마와 어울리는 음악을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 BGM이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연출, 완성도 높은 음악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지난달 23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