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자락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강 건너 반짝이는 강남의 도심뷰와 계절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남산의 풍경 및 남산타워 뷰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호텔 곳곳 조화롭게 물들어 있는 한식과 양식의 인테리어미가 마치 여행을 떠나온 기분이 들게 하여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직 연인과의 스페셜 모먼트를 준비하지 못한 이들이 있다면 도심 속 휴양지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준비한 프로모션들을 관심 있게 살펴볼 만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투숙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리버뷰 객실로 제공되며, 체크인 시에는 연인에게 서프라이즈로 선물할 수 있는 뷰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시스올로지의 오션드라이브 바디클렌져 & 핸드크림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은 2월 10일부터 2월 20일까지 가능하다.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기념식에 로맨틱함을 더하기엔 달콤한 케이크와 와인이 빠질 수 없다. 20 종의 이탈리아 와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로비 층의 더 델리에서 향긋한 이탈리아 와인과 150개 한정 판매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그리고 아름다운 서울 도심 혹은 남산의 뷰와 함께라면 분위기는 순식간에 무르익는다.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설렘, 일생에 가장 로맨틱할 순간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러포즈 온 아이스를 눈여겨볼 만하다. 겨울이 되면 야외 수영장에서 은빛 아이스링크로 변신하는 그랜드 햐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투숙객 및 일반 고객들의 아이스 스케이팅 이용뿐만이 아닌 프라이빗 그룹 스케이팅 대관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나의 소중한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를 계획할 수 있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는 매년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스링크 위 마련된 자리에 샴페인과 케이크 그리고 꽃다발이 준비되며, 잔잔히 흐르는 로맨틱한 음악과 아름다운 도심 야경을 배경 삼아 앞으로 함께할 평생을 약속할 수 있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는 클럽 올림퍼스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선택 사항에 따라 커플 스파 마사지 또한 포함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