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키치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담은 스토리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두 번째 스토리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에는 화려한 컬러의 케이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오렌지빛 체크무늬 테이블보와 쨍한 색감의 독특한 소품들이 레트로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원호는 보랏빛 프릴 셔츠와 여러 개의 진주 목걸이를 레이어드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한 채 어딘가에 누운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입술만 살짝 드러난 독특한 구도가 원호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강조하는 동시에 유니크하면서도 펑키한 무드를 자아내며 `옵세션`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아낸 스토리 포토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원호는 약 5개월 만의 첫 싱글 `옵세션`으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원호의 한층 더 뚜렷해진 음악 색과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옵세션`은 타이틀곡 `아이 온 유` 등 원호만의 부드럽지만 단단한 보컬과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들로 채워져 있어 글로벌 팬들은 물론, 리스너들의 열띤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