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즈 코스메틱 에르쯔틴(ARZTIN)이 에르쯔틴 프레스티지 이엑스 라인의 일본 발매 기념으로 2월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에서 기간한정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은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일본 최대 백화점이자 매출액 세계 1위를 기록한 미츠코시 이세탄 홀딩스의 고급 백화점이다.
에르쯔틴의 프레스티지 이엑스 라인은 프리미엄라인으로 메인 성분인 이데베논의 안정화를 위해 3년의 개발 과정과 64번의 수정을 거쳐 탄생한 수작으로 평가 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모든 제품 라인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일본 공식 온라인몰 운영은 물론, 유명 쇼핑몰 Qoo10, 라쿠텐, 아마존, 야후 쇼핑, @COSME 등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세탄 신주쿠점 에르쯔틴 팝업 스토어에는 일본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고 다른 프리미엄 백화점의 입점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지난 2020년 1월에 마루이 신주쿠점 정식오픈을 시작으로 이케부쿠로 세이부 백화점, 우메다 다이마루, 삿포로 도큐 백화점 등의 팝업 스토어 진행으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는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해결하면서 인기 몰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