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7人7色 개인 콘셉트 포토 속 180도 달라진 파격 변신 스타일링 ‘궁금증 UP’

입력 2022-02-24 08: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는 3월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24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싱글앨범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위클리 멤버들은 검은 배경과 대비되는 올 화이트 룩을 완벽 소화하며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시선을 강탈했다. 데뷔 이후 고수해 온 ‘스쿨’ 콘셉트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위클리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로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AWAKE(어웨이크)’ 메시지 카드와 프롤로그 필름으로 확장된 세계관을 암시한 위클리는 콘셉트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다큐멘터리 필름 등을 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위클리의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는 ‘K-하이틴’돌 위클리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낸 신보로, 위클리는 이번 싱글앨범을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MZ세대 아이콘’으로 도약할 전망이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휩쓸며 화제의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특히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해외 유명 매체로부터 집중 조명 받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등 압도적 성적을 기록해 ‘글로벌 대세’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위클리는 오는 3월 7일 7개월 여만에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로 컴백을 예고해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는 3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