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24일 자체 혁신 플랫폼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공개하고 25일 첫 번째 프로젝트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콜라에 문화 트랜드를 접목하고 각종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제품과 특별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코카콜라 본사 산하 집단이다.
이들이 처음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우주를 모티브로 맛과 포장 디자인을 구성했다.
355㎖ 캔으로만 한정 출시되며, 25일부터 코카콜라 자체 앱인 `코크플레이`에서 주문할 수 있다. 내달 1일부터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는 "코카콜라는 1985년 미국 항공우주국(NASA)와 제휴해 최초로 우주로 간 탄산음료"라면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주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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