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도겸,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섯 번째 OST 주자 발탁…‘Go!’ 27일 발매

입력 2022-02-25 18: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주자로 나선다.

25일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세븐틴 도겸의 목소리로 완성돼 드라마 타이틀 영상에도 삽입, 시청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OST ‘Go!’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Part 5 ‘Go!’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Go!’는 스포티한 곡의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감성을 담아낸 록 장르의 곡이다. 빠른 템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이 노래는 최고의 펜싱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한 나희도(김태리 분)의 경기 장면에 삽입되어 몰입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한다.

‘터질 듯 두근대 내 심장소리가’, ‘뜨거운 함성에 몸을 날려 더 빠르게 더 가볍게 바로 지금 이 순간’ 등과 같은 패기 넘치는 가사가 극의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며 강렬한 통쾌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Go!’는 JTBC ‘슈퍼밴드 시즌1’ 출신으로 유튜브 구독자 27만 명을 자랑하는 유명 드러머 박영진의 참여로 한층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마트노래 락드럼 버전’, ‘KBS 뉴스9 락드럼 버전’,‘뽀롱뽀롱뽀로로 오프닝 락드럼 버전’ 등을 선보여 2~300만 뷰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Go!’ 가창자로 확정된 도겸은 세븐틴의 멤버로 2015년 데뷔했다. 그룹의 메인보컬이자 넓은 음역대와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멤버로, 라이브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자랑한다. 단독 OST 참여는 지난 2018년 이후 4년만으로, 이번 OST는 드라마의 시청자뿐 아니라 그의 목소리를 감상하고자 하는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도겸이 부르고 드러머 박영진이 연주로 참여한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 5 ‘Go!’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성장하는 청량한 첫사랑 그리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든다.

배우 김태리, 남주혁, 김지연(보나), 최현욱, 이주명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