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하이틴 콘셉트 패션 화보+퍼포먼스 영상 공개…한계 없는 소화력

입력 2022-03-11 12:40  




신인 빌리(Billlie)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빌리(시윤, 수현, 츠키, 션, 하람, 문수아, 하루나)가 패션 매거진 화보 이미지와 퍼포먼스 및 인터뷰 영상이 지난 10일 오후 나일론 공식 유튜브와 SNS에 공개됐다.

먼저 화보 사진 단체 컷 속 빌리는 서로 다른 디테일의 교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톤의 프레피룩으로 시크함을 더한 빌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인 컷에서는 한층 더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빌리를 만날 수 있다. 시윤, 수현, 하람, 하루나는 파란색, 츠키, 션, 문수아는 주황색 배경에서 컬러풀한 느낌을 살렸다. 특히 일곱 멤버의 개성 있는 표정 연기가 단체 화보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새로운 `화보 장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와 함께 빌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빌리는 독보적인 무드와 완벽한 군무로 눈길을 끌었다. 모던한 프레피룩으로 신흥 콘셉트돌다운 소화력을 보여준 빌리는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포인트 안무는 물론, 순식간에 뒤바뀌는 표정 연기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또 다른 레전드 영상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영상 속 이어진 인터뷰에서 문수아는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신스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우리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 중 무엇이 진실인지, 지금 우리가 겪는 건 무엇인지, 감정과 의문에 대한 걸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수현은 녹음, 시윤은 표정 연기를 위한 노력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에 대해선 츠키가 "멤버들이 다 교복이 잘 어울린다"라고 밝혔고, 션은 "나중에 더 딥한 콘셉트에 도전해 빌리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소망을 드러냈다.

빌리는 미니 2집으로 글로벌 차트, 국내 차트, 음반 판매량을 비롯해 최근에는 유튜브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 2200만 돌파 등 다양한 지표에서 자체 최고 성적을 달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계속해서 빌리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