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퓨어슬립’이 22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 공식 자사몰(웰크론몰)을 통해 프로모션 활동에 나선다.
퓨어슬립은 웰크론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온라인 전용 알러지케어 침구 브랜드다.
시즌 신상품은 베이커리를 컨셉으로 한 크로플·프라페·밀크티 3종이다.
웰크론의 고기능성 웰로쉬 원단이 적용돼 통기성과 흡습성은 살리고, 집먼지진드기와 먼지를 방지해준다.
웰크론몰 관계자는 "퓨어슬립은 자사 오프라인 유통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이커머스 시장의 주요 고객인 2030 소비층을 겨냥한 젊은 감각의 침구 브랜드"라며 "단순 소비행위를 넘어 ‘소통’을 지향하는 젊은 세대의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고려해 웰크론몰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각종 부가 콘텐츠로 풍부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몰은 베이커리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신상품 50% 할인을 진행하고,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