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인스팅트 파트 2’ 활동 성료…"항상 자신감 주는 라이온 고마워" 애정 가득 소감

입력 2022-03-15 07:50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15일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리원오브는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의 타이틀곡 `skinz`와 수록곡 `suit dance`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온리원오브는 "`Instinct Part. 1` 앨범의 `libido`가 많은 사랑을 받아 `Instinct Part. 2`를 준비하면서 부담을 가졌다"라며 "컴백하고 `skinz`에 이어 수록곡 `suit dance` 활동까지 끝마치고 나니 글로벌 케이팝 팬들과 라이온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것 같아 뿌듯했다"고 활동 성료 소감을 전했다.

특히 규빈은 "라이온의 사랑이 더욱 멋진 곡을 만들 수 있는 자신감을 키워준다. 좋은 음악과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리원오브의 `Instinct Part. 2`는 지난해 4월 파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시도로 주목을 받았던 `Instinct Part. 1`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차원이 다른 `퓨어 섹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넘버로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색채들이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된 파인 아트 작품. 특히 지난 1월 Mnet `엠카운트다운`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컴백을 알린 가운데, 블루룸 라이브에선 50만8463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온리원오브는 `skinz`에 이어 `suit dance`로 또 다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suit dance`는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마이너풍의 신스사이저 테마가 인상적인 곡. `skinz`와는 또 다른 남성적인 매력과 섹시함을 드러내 라이온(lyOn, 팬클럽 명)의 환호를 불렀다.

온리원오브는 `skinz`와 `suit dance` 활동에 임하며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 M `쇼! 챔피언`, SBS MTV `더쇼`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해 세련된 의상과 퍼포먼스를 이어가 화제를 모았다.

약 두 달간의 데뷔 활동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온리원오브가 앞으로 또 어떤 곡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로 데뷔하며 실력파 신인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에는 첫 자체 프로듀싱 앨범 `Produced by [myself]`를 통해 깊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