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곡 ‘Ven para’ 퍼포먼스 MV 공개…포인트 안무 ‘번개춤’ 강렬 중독성

입력 2022-03-16 11: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Ven para’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반전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위클리의 첫 싱글 앨범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타이틀곡 ‘Ven para(벤 파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속 위클리는 그간 고수해 온 ‘스쿨’ 콘셉트와는 달리 ‘성주’로서의 남다른 포스와 함께 신곡 ‘Ven para’의 파워풀 퍼포먼스를 칼군무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반복되는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 ‘번개춤’에 이어, 탄탄한 구성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안무는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신곡 ‘Ven para’ 안무는 에스파의 ‘Next Level’ 안무 제작에 참여하고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트’에 출연해 출중한 실력을 검증한 YGX 댄서 여진이 디렉팅에 나서 더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의 신곡 ‘Ven para’는 스페인어로 ‘와라’의 뜻으로, 거침없이 어둠을 뚫고 나아가는 위클리를 따라오라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빈티지 힙합 사운드에 808 베이스를 믹스해 강렬한 사운드가 귀를 잡아끌며 반복되는 후렴구, 포인트 안무 ‘번개춤’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위클리는 지난 7일 약 7개월 만에 싱글 1집 ‘Play Game : AWAKE’을 발표하고 연일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 중이다. 컴백과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으며, 음반 발매 이틀만에 전작 초동판매 기록을 경신, 최종 초동 판매고는 8만 장을 돌파하며 전작 대비 약 2.6배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신곡 ‘Ven para’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6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압도적인 기록 행진으로 음원-음반-MV 조회수 모두 ‘글로벌 루키’다운 상승세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주요 음악방송 무대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싱글 1집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