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대형 그룹 트레저가 라이브 스페셜쇼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이날 오후 8시부터 모바일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홈의 NOW. 화면과 일본 라인뮤직에서 생방송 되는 `Just Go, Treasure!`에 출연한다.
트레저는 이 방송에서 타이틀곡 `직진 (JIKJIN)`과 수록곡 `U`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열두 멤버의 퍼포먼스는 각 곡의 테마를 반영한 연출 및 효과와 시너지를 일으켜 보는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트레저가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시간과 이번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 토크, 멤버간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트레저는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70만 장 이상 판매된 이 앨범은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랭킹 1위를 석권한데 이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수록곡 `U`와 `다라리 (DARARI)`도 미국 빌보드뿐 아닌 틱톡, 스포티파이, 타이달(TIDAL) 등 여러 글로벌 플랫폼에서 역주행 인기를 끄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