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AN(탄)의 타이틀곡 ‘DU DU DU’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의 데뷔 타이틀곡 ‘DU DU DU’ 뮤직비디오는 100만 뷰를 돌파(오후 7시 2분 기준), 데뷔 이후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100만 뷰를 달성한 탄의 타이틀곡 ‘DU DU DU’는 몸이 저절로 리듬을 타게 되는 매력적인 에너지를 가진 R&B POP 곡으로, 도입부터 K-POP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11일 오전 10시 멜론 최신 차트 28위(발매 1주 내 기준), 14일 오후 11시 네이버 바이브 2위(국내 급상승 차트 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안무 퍼포먼스는 물론, 화려한 영상미가 보는 이들을 압도, “안무가 정말 완벽하다, 보자마자 할 말을 잃었다” “탄의 잠재력은 어마어마하다”, “이처럼 중독성 있는 노래와 퍼포먼스는 처음” 등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일곱 멤버들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100만 조회수 공약으로 타이틀곡 ‘DU DU DU’의 파트 체인지를 약속,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물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3월 브랜드평판 44위를 기록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탄은 앞으로도 자체 콘텐츠 ‘탄광 with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 국내를 넘어 해외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한편, 차별화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AN(탄)은 17일부터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