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Jessi)가 `Cold Blooded`로도 유튜브 조회수 6000만 뷰를 달성했다.
17일 제시의 `Cold Blooded (with 스트릿 우먼 파이터(SWF))`의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제시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 크루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Cold Blooded`는 5일 만에 1000만 뷰, 두 달 만에 4000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화제성을 보여줬다. 방송 종영 이후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간 제시의 `Cold Blooded`는 이날 6000만 뷰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달성했다.
`Cold Blooded`는 제시의 거침없는 래핑과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노래다. 차갑고 냉정하게 보여 멋있는 여자들에 대한 생각을 제시만의 방식으로 표현했다.
`Cold Blooded`에 앞서 제시가 지난해 3월 발매한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 역시 현재 65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지난해 독보적인 스타일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떨친 제시는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26일에는 첫 디지털 퍼포먼스 공연 `Queendom of JESSI (퀸덤 오브 제시)`를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