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5년 만 정규앨범 타이틀곡 'DAYDREAM'도 음원 차트 최상위권

입력 2022-03-22 10:30  




그룹 하이라이트가 5년 만의 첫 정규앨범으로 변함없는 저력을 발휘했다.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 타이틀곡 `DAYDREAM`은 지난 21일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와 지니의 실시간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멜론 TOP 100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를 포함해 수록곡 `밤안개 (Night Fog)`, `PLAY (플레이)`, `Don`t Leave (돈 리브)`, `시선 (Our Eyes)`, `될 대로 되라고 해`, `Classic (클래식)`, `Seven Wonders (세븐 원더스)`, `Lovely Day (러블리 데이)`, `All My Life (올 마이 라이프)` 등 10곡 전곡이 벅스 실시간 차트 TOP 14에 진입하는 등 하이라이트의 음원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멜론,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도 수록곡들의 강세가 눈에 띈다.

`DAYDREAM`은 하이라이트가 함께 꿈을 꾸고 있는 존재인 팬들을 향한 특별한 마음으로 준비한 웰메이드 정규앨범이다. 멤버 이기광, 손동운의 자작곡을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DAYDREAM`은 서정적인 보컬과 감성적이면서 레트로한 신스가 매력적인 미디엄 팝 댄스곡이다. 네가 없는 세상에선 살아가고 싶지 않아서 자발적으로 영원한 백일몽에서 깨고 싶지 않다는 절절한 사랑 고백이 담겼다. 봄에 잘 어울리는 무드와 세련된 퍼포먼스가 킬링 포인트로 손 꼽히고 있다.

하이라이트가 끈끈한 팀워크와 내공을 담아 가장 하이라이트스럽게 준비한 `DAYDREAM`은 기분 좋은 `길몽`이 되어 순항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는 여전히 `잊혀지지 않는` 많은 음악 팬들의 `최애`로서 특별한 꿈을 꾸고 있다. 하이라이트와 팬들이 공유하는 시간과, 그 동안 축적된 서로의 신뢰, 애정, 자부심이 더 큰 꿈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컴백 첫 날 네이버 NOW. `아웃나우`와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으로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 하이라이트는 22일 정오 방송되는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어 본격적으로 활발한 `DAYDREAM`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