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베리베리가 섹시함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베리베리는 22일 공식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우선 타이틀곡 ‘O’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힘 있고 그루비한 드럼 리듬이 돋보이는 R&B 댄스곡으로,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 동안 파워풀하고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왔던 베리베리의 새로운 ‘청춘 섹시’ 콘셉트와 시크하고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에서 공개됐던 ‘어둠 like the 나를 삼킨 곳’, ‘끝이 없는 결코 완전할 수 없는’ 등을 포함한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켰으며,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퍼포먼스에도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동헌, 계현, 연호, 용승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두번째 트랙 ‘잠깐, 봄’은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속에 베리베리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겨 아련한 설렘을 전하고 있다. 베리베리가 컴백하는 아름다운 봄의 계절과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곡이라는 점에서 많은 리스너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짧은 분량이지만 두 곡 모두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캐주얼한 오버사이즈 수트를 입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베리베리의 모습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불안정하고 위태롭지만 아름다운 ‘베리베리 표 청춘’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한 일곱 멤버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SERIES ‘O’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앨범으로, 지난 해 미국 주요 6개 도시를 돌며 첫 번째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줘온 베리베리는 이번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로의 성장, 세계관의 확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매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