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정규앨범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컴백 스페셜 라이브 성료…타이틀곡 '아드레날린' 최초 공개

입력 2022-03-23 11:50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크래비티는 지난 22일 공식 V LIVE 채널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크래비티는 태영과 성민의 진행 아래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 뿐만 아니라 수록곡 `좋아하나봐`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새 앨범 발매 소감에 대해 정모는 "그간 많은 콘셉트에 도전했는데 교복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나와서 기대가 된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형준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마무리하는 파트 2이기 때문에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첫 코너로 앨범 키워드를 통한 근황 토크 시간을 가졌다. 앨범을 준비하면서 아드레날린이 분비됐던 순간으로 정모는 "아홉 멤버를 정말 잘 사용한 안무와 그 동선을 정리하면서 하나씩 풀어나갈 때 정말 짜릿했다"고 회상했다. 태영도 "콘서트 준비하면서 새로운 안무들을 배웠을 때"를, 세림 또한 "안무 콘텐츠 촬영 때 스태프들이 칭찬해줬을 때"를 꼽으며 신곡 안무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본격적인 앨범 소개가 이어졌다. 타이틀곡 `Adrenaline`부터 `POW!(파우!)`, `BOPPIN`(밥핀`)`, `Chandelier(샹들리에)`, `FLIP THE FRAME(플립 더 프레임)`, `좋아하나봐`, `Late Night(레이트 나이트)`, `Outro : In Our Cosmos(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까지 총 8개 트랙에 달하는 풍성한 음악들을 팬들과 함께 감상하며 컴백의 기쁨을 나눴다.

이어 타이틀곡 `Adrenaline`과 수록곡 `좋아하나봐`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비티`다운 칼군무와 다채로운 페어안무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퍼포먼스를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마지막으로 크래비티는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청량한 모습과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테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또 오는 4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펼쳐지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2 CRAVITY 1ST CONCERT`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이며 올해 음악 활동의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친 크래비티는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의 타이틀곡 `Adrenaline`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