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모던 일식 신메뉴 선봬

입력 2022-03-23 12: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이자카야, 스시, 테판야끼 등 모던 일식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뉴 콘셉트별로 단품뿐 아니라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로 구성된 오마카세로도 즐길 수 있으며 당일 공수한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엄선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자카야 메뉴는 일본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로컬 메뉴들이 주를 이룬다.

쌀로 만든 백미소에 절인 생선을 숯불에 구워 미소 소스를 곁들여내는 생선 미소야끼, 숯불 꼬치 구이, 카레 크로켓과 교자, 날치알 마요소스를 곁들인 버터로 구워낸 랍스터 롤, 긴조 사케를 넣은 육수로 찐 가리비 술찜, 연어구이 오차즈케 등 다채롭다.

특제 간장에 12시간 졸여 달콤 짭조름한 맛과 불향이 일품인 제주산 오겹살 조림은 제주 식재료를 이용해 꼭 맛봐야하는 메뉴로 손꼽힌다. 또한 제주산 돼지, 닭을 24시간 고아낸 육수의 깊은 맛에 제주산 오겹살 조림의 감칠맛이 더해진 일본 생면으로 만든 제주 오겹살 조림 라멘은 해장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단품 대신 연어 카르파치오, 숯불 꼬치, 사시미와 롤, 면 요리 등 7가지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로 구성된 오마카세를 선택할 수도 있다.

제주 청정 바다에서 잡아올린 식재료로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스시,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의 퍼포먼스까지 더해지는 테판야끼도 특별하다. 스시 및 테파야끼 오마카세 선택 시 별도의 카운터에서 셰프의 즉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SLS 호텔 바하마 출신의 28년 경력의 글로벌 스타셰프 코지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던 일식 신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며 “늦은 밤까지 운영해 유채꽃, 벚꽃 피는 제주의 정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고 덧붙였다.

일식 메뉴와 페어링하기 좋은 주류 셀렉션도 다양하다.

엄선한 일본 프리미엄 사케, 하이볼, 위스키를 선보이며 병 단위로 사케를 주문하면 벚꽃 사케잔을 제공한다. 사케를 잔에 따르면 핑크빛 벚꽃이 피어나 봄 시즌 낭만을 더한다.

또한 지난 1월에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한라산 소주 칵테일인 제주 슬링, 제주 마가리타 2종도 맛볼 수 있다.

4층에 위치한 유메야마는 195석 규모로 이자카야, 스시, 테판야끼 3가지 콘셉트의 일식 다이닝을 별도로 마련된 카운터에서 즐길 수 있는 일식당이다. 특히 스시 카운터를 갖춘 프라이빗 다이닝룸도 있어 최대 10명 규모의 모임에도 제격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