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손호준 & 이규형 버라이어티 모먼트 담은 ‘짠내 케미 폭발’ 스틸 공개

입력 2022-03-23 13:10  




올봄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보일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가 배우 손호준과 이규형의 버라이어티한 모습들을 담은 짠내 케미 폭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스텔라>는 옵션은 없지만 사연은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한 남자의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공개된 스틸에서는 영배와 동식의 짠내 케미가 눈길을 끈다. 검게 그을린 얼굴을 한 채 넋이 나간 모습부터 나란히 무릎을 꿇고 있는 긴장감 넘치는 상황, 그리고 거친 액션을 선보이는 장면들은 <스텔라>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번 작품에서 손호준과 이규형은 각각 주인공 영배와 절친 동식을 연기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차량담보업계 에이스 영배는 회사일로 맡았던 슈퍼카를 믿었던 친구 동식에게 하룻밤 맡긴다. 하지만 빚에 허덕이던 동식은 억대를 훌쩍 넘는 슈퍼카를 손에 쥔 순간 영배를 배신하고 슈퍼카와 함께 사라진다. 결국 두 사람은 각자의 운명을 걸고 쫓고 쫓기는 관계가 되어 짜릿한 분노의 추격전을 벌일 예정이다.

밝고 친근한 에너지로 장르를 불문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손호준과 이규형은 이번 작품에서도 능숙한 연기력으로 영배와 동식 캐릭터에 완벽 몰입, 좌충우돌 험난한 여정과 유쾌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두 배우는 실제로 두터운 친분을 가지고 있어 긴장감 넘치는 촬영 현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사연을 밝히기도 해 영화에 담긴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기대케 한다.

또한 강력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한국 코미디 장르의 대표주자 <형> 권수경 감독과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 배세영 작가의 만남까지 더해져 큰 화제를 모은 <스텔라>가 올봄 극장가에 지금껏 본 적 없는 웃음 질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손호준과 이규형의 생동감 넘치는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짠내 케미 폭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는 4월 6일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