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4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 또는 가족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베이비 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뷔페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미니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바비큐 세트와 와인 1병,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세라비 케이크가 포함된다.
또한 스페셜 기프트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에코 뷰티를 지향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이홉(IHOPE)의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패밀리라인 4종 세트 및 베이비라인 2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약 100평 규모의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해당 객실은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게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도 있다.
또한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바비큐 세트는 쇠고기 채끝 등심과 대하, 닭고기, 소시지, 구운 야채와 과일 플래터를 포함하며 와인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