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단독 ‘굿워터 에디션’ 재론칭과 더불어 라이브를 진행한다.
굿워터 에디션은 지난 2017년 SAFE-B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했던 제품으로 ‘깨끗한 물, 안전한 물, 고마운 물’ 컨셉으로 출시한 에디션이다. 론칭 이후 초도 물량을 완판시키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번 재론칭은 3월 22일 세계 물의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베베숲은 25일 하루동안 파격적인 론칭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브랜드데이를 맞아 베스트셀러 물티슈 시그니처 라인 4종을 스페셜 특가로 제공하고 25일 하루 동안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 작성자를 추첨해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라이브도 진행한다.
특히, 베베숲 라이브에 이어 30분 간 ‘헬로 프로젝트’ 깜짝 숏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헬로 프로젝트의 헬로 물티슈 2종을 선보이며 방송을 통해 발생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해피빈을 통해 학대피해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베베숲 관계자는 “세계 물의날을 맞아 착한 물을 모티브로 한 굿워터 에디션을 고객분들께 다시 선보이게 됐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한 다양한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