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 패키지 선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3-25 16:10  

그랜드 조선 제주,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 패키지 선봬




그랜드 조선 제주가 봄 웨딩을 준비하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Romantic Escape Ⅲ)’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로맨틱 이스케이프’는 호텔 오픈 이후 누적 약 1700쌍의 허니무너들이 방문하며 제주 허니문의 명소로 떠오르는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시그니처 허니문 패키지로, 프라이빗한 힐 스위트 전용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를 모두 누리며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중문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은 힐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객실에서의 2박과 힐 스위트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2인(2회), 저녁에는 샴페인과 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 플레이트 선택 서비스가 제공되는 그랑 초이스 2인(2회) 혜택을 포함하여 둘만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혼 부부로서의 첫 시작을 달콤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인룸 서비스로 와인 1병과 조선델리 마카롱 세트가 객실에 세팅되며, 허니문의 추억을 간직하도록 그랜드 조선 제주 내 오름정원 등 인기 포토 스팟에서 커플 스냅 촬영 후 액자에 담아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루프탑 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도록 로맨틱 선셋 디너 2인(1회)이 포함되어 잊지 못할 허니문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3박 이상 연박 고객을 위한 풍성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패키지 기본 혜택과 함께 허니문의 시작과 끝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럭셔리 리무진 제네시스 G90 프레스티지 차량을 이용해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1회(편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리아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런치 2인(1회),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 의 시그니처 풀바디 커플 스파 마사지 2인(60분)과 스페셜 기프트로 수분 토너 미스트 30ml를 제공해 여행의 피로를 완화시킬 수 있다.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오가닉 프리미엄 파자마 브랜드 리프로드와 협업하여 제작한 그랜드 조선 커플 파자마를 선착순 150팀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한 4월 11일까지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에 한해 1박 당 1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4일부터 11일까지 인스타그램 게시물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리프로드 공식 계정을 모두 팔로우 하고 자신의 개인 계정 스토리에 게시물을 공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6명을 추첨해 11만원 상당의 오가닉 프리미엄 파자마 브랜드 리프로드의 티셔츠를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관은 전체 투숙객의 30% 이상이 허니문 고객일 만큼 제주 허니문 명소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힐 스위트 고객 전용 라운지와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더욱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허니문을 즐기실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관 시설로는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와 중문바다와 하늘 한라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온수 풀 헤븐리 풀, 휴식공간 풀사이드 라운지 헤븐리 라운지가 있으며, 별도로 GX룸과 사우나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