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김슬기X고규필X이중옥X박영규X신신애, 탄탄한 조연 배우 라인업 화제

입력 2022-04-04 15:40  




4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텔라>가 김슬기, 고규필, 이중옥, 박영규, 신신애 등 반가운 얼굴의 명품 조연들이 깜짝 등장할 것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텔라>는 옵션은 없지만 사연은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한 남자의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먼저,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연극, 뮤지컬, 예능까지 다방면의 재능으로 활동중인 배우 김슬기가 인생 막다른 길에 놓인 주인공 영배(손호준)의 동생 영미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전화기 넘어 서로의 목소리를 알아듣지 못하는 유머러스한 상황부터, 힘든 시기 서로의 곁을 지키는 애틋한 우애까지 찐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또 영화 <방법: 재차의> <정직한 후보>,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특별출연 등으로 활약한 배우 고규필이 영배의 동료이자 친구인 철구로 변신,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 속 결정적인 순간마다 힘을 싣는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한직업>의 씬스틸러,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펜싱부 코치로 개성 가득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중옥이 서사장(허성태)의 동료 정실장 역을 맡아 또 한 번 관객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여기에 설명이 필요 없는 베테랑 배우 박영규가 영배의 험난한 여정 속 우연히 마주친 소할아버지로 깜짝 등장, 유쾌한 에피소드들을 만들어내며 영화에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웃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 신신애가 영배를 배신한 절친 동식(이규형)의 엄마로 등장해 독특한 개성과 따뜻한 인정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낸다.

이들과 작업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배우 손호준은 “선생님들께서 워낙 베테랑이셔서 어떤 연기를 하던 다 받아주시고, 극에 집중할 수 있게끔 많이 도와주셨다. 덕분에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던 재미있는 촬영이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명품 씬스틸러들의 가세로 완성된 풍성하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4월 극장가 웃음질주를 위한 시동을 마친 영화 <스텔라>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김슬기, 고규필, 이중옥, 박영규, 신신애 등 탄탄한 조연 배우 라인업으로 기대를 높이는 버라이어티 추격 코미디 <스텔라>는 4월 6일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