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사내맞선`의 설렘이 OST를 통해 다시 한번 이어진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풀트랙 앨범을 발매한다.
`사내맞선` OST 풀트랙 앨범에는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부터 이무진 `스윗해`, 뱀뱀의 `Melting` 등 앞서 발매했던 `사내맞선` OST들이 포함된다. 또한 보너스 트랙인 김세정의 `사랑인가 봐`까지 12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23개의 BGM이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사내맞선` OST 피지컬 앨범에는 포토북, 포토카드 등 배우들의 비하인드 사진들이 함께 담겨 의미 있는 선물로 팬들 곁을 찾는다.
`사내맞선` OST 앨범에는 음악 감독 박세준이 함께했다. 박세준 감독은 ‘호텔 델루나’, `빈센조`, `스토브리그` 등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내맞선`의 OST는 드라마와 함께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가 멜론 OST 차트 1위 및 일간 종합 4위와 함께 모든 음원 사이트 TOP 10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뱀뱀의 `Melting`은 글로벌 차트에서 태국 등 13개국 1위, 시크릿넘버의 `사랑인가 봐`는 인도네시아 2위를 차지하는 좋은 성적을 거두며 2022년 상반기 최고의 흥행 OST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사내맞선` OST 앨범에 대한 리스너들의 비상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종영한 `사내맞선`의 OST 앨범은 6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음원 공개 이후 오는 19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