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빅톤 최병찬 종영 소감 “많은 사랑 덕에 잘 마무리…성장하는 배우 되겠다”

입력 2022-04-06 13:25  




그룹 빅톤(VICTON) 최병찬이 ‘사내맞선’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최병찬은 지난 5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철부지 남동생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 역시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해 월화극 1위에 오르고 넷플릭스 3월 넷째주 TV시리즈 월드랭킹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른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최병찬은 극중 여주인공 신하리(김세정 분)의 철 없는 사고뭉치 남동생 신하민 역을 맡아, 김세정과 현실 남매 호흡으로 생활 밀착 연기를 선보여 작품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최병찬은 6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잘 마무리 한 것 같아서 너무나 뿌듯하고 시청자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드린 것 같아 저 또한 즐겁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작의 진중한 호위무사 역할과는 달리 밝은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 것에 대해 “다소 어리고 철없는 모습과 동시에, 귀엽고 순진한 캐릭터 표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라며 “신하민을 보며 어린 시절의 제 모습이 떠올랐고 그래서 더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현실 남매 케미로 화제를 모은 김세정을 비롯, 함께 촬영한 배우들에 대해 “서로 배려하고 맞춰가며 연기하다 보니 호흡이 잘 맞는 부분들이 많았다”라며 “다들 잘 챙겨주셔서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현장에서의 완벽 호흡에 대해 밝혔다.

기억에 남는 현장 에피소드로 마지막화의 저녁 식사 신을 꼽으며 “다같이 모이니 정말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느낌이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고 성장하는 배우가 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번 2022년도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병찬은 2020년 연기 첫 데뷔작 JTBC ‘라이브온’부터 첫 사극 도전이었던 KBS2 ‘연모’까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차세대 연기돌’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SBS ‘사내맞선’ 역시 적은 분량에도 능청스러운 감초 연기로 호연을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낸 최병찬은 2022년 연기 뿐 아니라 다방면에서의 활약으로 ‘만능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최병찬이 속한 빅톤은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3집 ‘Chronograph(크로노그래프)’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진입 및 아이튠즈 4개국 톱 송 차트에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해 탄탄한 상승세를 증명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