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30 잡아라"…하이트진로, 日 소주시장 공략 확대

유오성 기자

입력 2022-04-19 10:04  



하이트진로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반 소주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19일 신규 참이슬 TV광고를 집행하는 동시에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일본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송출한 참이슬 TV광고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광고를 제작해 일본 전역에 송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청포도와 자두맛 참이슬톡톡 2종을 출시한다. 용량 275ml,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의 일본 소주 수출액은 지난해 전년대비 27% 성장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